봄내소식지는 춘천의 망원경 또는 현미경!
춘천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망원경 같기도 하고요. 밀착취재로 적어내려간 우리이웃 이야기, 밀도있게 쓰신 시정기사를 읽을 때면 흡사 현미경으로 자세히 보고 있는 듯합니다. 저는 특히 표지를 눈여겨보는데요. 춘천만의 감성이 녹아있으면서도 계절이 담겨있어 액자에 걸어놓고 싶어져요. 각 지자체마다 로컬소식지가 있는 것으로 아는데 봄내소식지는 그 중 으뜸일 것 같습니다. 자랑스러워요 봄내!
독자 주상혁

도시재생혁신지구 응원합니다
캠프페이지가 이렇게 바뀌는군요. 춘천에도 공원과 첨단시설이 어우러진 멋진 공간이 생기는군요. 상상도가 너무 멋져서 기대됩니다.
무조건 시민을 먼저 생각하는 도시재생혁신지구가 되기를 바랍니다.
독자 홍소영

춘천애니토이페스티벌을 다녀와서
애니메이션 상영, 캐릭터 전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정말 많더군요. 특히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체험부스가 많아서 아이와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독자 권오룡

봄내소식지 보고 찾아간 군 페스티벌
춘천대첩 K-밀리터리 페스티벌 기사를 보고 아이들과 다녀왔어요. 무기전시, 병영체험 다 즐거웠어요. 우리 군이 자랑스러웠고 나라사랑의 마음도 고취시키고 왔네요. 호국보훈도시 춘천에서 앞으로도 다양한 국방 관련 행사들이 열리면 좋겠습니다.
독자 유재욱
호수 곁에 핀 미식의 정원 ‘화동2571’
청년 셰프들 기특해서 화동2571 다녀왔어요.
입구를 찾는게 좀 어려웠지만 음식 진짜 맛있었어요. 의암호가 펼쳐지는 잔디공간이 춘천에 또 생겼네요. 해 지면 더 예쁘더라구요. 더 춥기 전에 나들이 다녀오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독자 탁주희

나의 비타민 ‘봄내소식지
’피곤한 하루 일과를 마치고 아파트 복도를 들어서며 봄내를 발견한 저는 한 권을 손에 들고 집으로 오니다. 한 줄 한 줄 읽어가다가 ‘뭐지? 왜 이렇게 재밌어?’ 라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눈으로 먹는 비타민, 그건 바로 ‘봄내’네요!
독자 장다애
독자 참여 안내
원고와 사진을 매달 10일까지 메일 또는 우편으로 보내시면 당첨되신 분께 원고료를 드립니다. 지면 관계상 원고 내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우편 24264 춘천시 시청길 11 춘천시청 홍보담당관
이메일 bomnae1993@gmail.com
봄내소식지 독자 참여코너 안내
1. 삼행시 응모(모바일 춘천사랑상품권 1만원) 이름, 핸드폰 번호(본인 명의) 반드시 기재
2. 독자와함께 & 봄내한컷 응모(원고료 3만원 지급), 우리가족 이야기 응모(원고료 5만원 지급)
이름, 핸드폰 번호, 계좌번호, 도로명주소 반드시 기재
봄내홈페이지(bomnae.chuncheon.go.kr) 이벤트 안내 봄내퀴즈 모바일 춘천사랑상품권 5천원(정답자 중 100명 추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