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내 춘천시 시정소식지

검색 닫기

VOL.353

2020.6
#봄내를 만나다
춘천은 지금
제 21대 국회의원 당선자
-

당선을 축하합니다






춘천철원화천양구갑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허영



ㆍ현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위원장

ㆍ전 박원순 서울시장 비서실장/정무수석

ㆍ전 최문순 강원도지사 비서실장


힘들고 어려운 싸움에서 끝까지 믿고 지지해주신 춘천시민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춘천의 승리가 상징하는 의미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기쁜 마음도 있지만 어깨가 무겁습니다. 약속 드린 것처럼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민생과 경제에 온 힘을 쏟겠습니다.


침체되어 있는 춘천 경제에 새로운 활력과 성장 동력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대한민국 정치의 품격도 높이고 수부도시 춘천의 위상과 자부심을 되찾겠습니다. 무엇보다 춘천시민의 삶의 질 개선과 춘천 발전을 위해 매진할 것입니다.


춘천의 물 규제에 대한 법률적인 개선 노력을 할 것이고 새로운 경제 동력이 되는 국가정원 조성을 위해 춘천시와 지역사회 전문가들, 시민들의 의견을 모아 호수를 주제로 하는 아름다운 춘천호수 국가정원을 반드시 조성하겠습니다.


국회의원의 특권은 줄이고 국민의 행복권과 기본권은 강화하는 입법활동을 하겠습니다. 초심과 진심을 잃지 않는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춘천철원화천양구을

국회의원 미래통합당 한기호



ㆍ제18대, 19대 국회의원

ㆍ전 육군 2사단장, 5군단장, 교육사령관

ㆍ현 (사)한국청소년연맹 총재


오늘의 결과가 있기까지는 춘천시민, 철원, 화천, 양구군민의 전폭적인 사랑이 있어서 가능했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국가와 국민, 지역을 위해 이 한 몸 부서져라 뛰고 또 뛰겠습니다. 지역 주민의 준엄한 명령에 한 치의 소홀함도 없이 성실한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또한 선거운동 기간 약속했던 현안들을 반드시 실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국가안보에 대한 확실한 목소리를 통해 바로잡고 가족 같은 마음으로 지역의 먹고사는 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국민을 무서워할 줄 알고, 니 편 내 편 편 가르지 않고, 남 탓 하지 않고 오직 국민 만을 생각하며 도리를 다하고 의리를 지키는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