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내 춘천시 시정소식지

검색 닫기

VOL.415

2025-08
#봄내를나누다
봄내 독자 참여 코너
독자와 함께

최돈선 시인의 글 ‘마적산’을 읽고

바로 남편과 등산을 갔어요. 날이 흐려서 산행이 편했어요. 가벼운 등산로로 정말 좋아요. 퇴적암으로 이루어진 용머리와 여의주, 제3전망대에 위치한 땅주름 등 볼거리가 많아요. 뻥 뚫린 조망을 보며 즐겁게 산행했네요.

독자 조은미


도란도란의 춘천시민 이야기 흥미로워요

즐겁고 보람찬 삶을 살아가는 춘천시민분들을 알게 되어 좋은 코너같아요. 특히 수선데이 기획자 이민우 매니저님께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저도 수선도 해 보고, 아껴쓰는 생활을 꼭 실천해 보겠습니다.

독자 김국경





봄내 기사 읽고 감자페스타 다녀왔어요!

작년보다 더 풍성해진 체험들, 3종경기도 하고 귀여운 감자인형도 뽑았어요. 작년 사진을 돌려 보니 아이도, 축제도 성장한 것이 보여서 더 즐거웠네요. 내년에도 기대할게요!

독자 박지아


춘천 연극제 가서 배꼽이 빠졌네요!

봄슐랭가이드에서 춘천연극제 보고 기억해 두고 있었는데요. 마트로시카가 너무 웃겨서 배꼽 빠졌다는 지인의 이야기를 듣고 코미디 연극을 다 예매했네요. 좋은공연이 많아서 기대되는 하반기입니다!

독자 류주열


레저천국! 춘천시 고맙습니다

썸머워터페스티벌 너무 가고싶었는데, 일하는 시간과 겹쳐서 못갔어요. 대신 송암 행사장 바로 앞 빠지에서 진행하는 생존수영교육 신청해서 당첨됐답니다. 춘천에 다양한 레저활동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아서 좋아요.

독자 박한글


빛소리박물관, 전시 최고였어요

강릉 참소리박물관 참 좋아하는 곳인데, 귀한 전시품들을 춘천에서도 만날 수 있다니. 봄내 소식지 읽자마자 달려갔어요. 안내해 주시는 분이 친절하셨고, 도슨트도 매우 훌륭했어요. 춘천에 좋은 갤러리가 또 하나 늘어난 것 같아서 행복했습니다.

독자 박영미





봄내ART, 다양한 문화 소식 유익해요

연극, 전시, 공연 등 춘천의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도장깨기 하는 것이 즐겁습니다. 6월에 춘천시립교향악단이 우리동네에 와서 작은 연주회를 열어줬어요. 춘천시향이 시민과 소통하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독자 목현정


독자 참여 안내 

독자참여코너인 봄내한컷, 우리가족 이야기, 사진 포함 독자 후기, 삼행시와 관련한 원고와 사진을 우편이나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선정된 작품은 다음호에 실리며 소정의 원고료도 드립니다. 
이메일: bomnae1993@gmail.com 
주소: 시청길 11, 춘천시청 홍보담당관 
참여기간: 매달 10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