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내 춘천시 시정소식지

검색 닫기

VOL.397

2024-02
#우리가족이야기 #봄내를꿈꾸다
-
강순덕 가족 외 5







첫째 딸 21번째 생일 축하해!^^ 이번에 수능  본 고3 둘째 아들 그리고 3호, 4호, 5호도 지 금처럼만 잘 자라줘. 우리 오남매 엄마 아빠 가 많이 사랑해. 가족이 된 지 3년 된 우리집  막둥이 강아지 보들이도 우리랑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자.








앵무새가 처음에는 한 마리였는데 이젠 3마리로 늘었어요. 정말 사랑스럽고 ‘안녕’하고  말할 땐 더욱 귀여워요. 우린 한 가족이 되었어요.








저희집 남자들입니다! 아들 둘이면 목메달이라고 주위에서 말하지만 전 너무나 든든하고  행복해요. 우리가족 지금처럼만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랍니다. 내 남자들 많이 사랑한다.








구곡폭포에서 가을을 만끽하고 왔습니다. 단풍잎도 주워보고 분주하게 겨울나기를 준비하는 다람쥐도 만났습니다. 어느새 우리 아이가 엄마 아빠 보다 계단을 성큼성큼 앞서 오르고 있네요.










2023년 10월 2일 태어난 우리 하율이♡ 응급제왕으로 2.5kg도 안 되게 작게 낳았는데 무럭무럭 건강하게 잘 자라주고 있어서 고마워. 앞으로 우리 세 식구 행복하자!










귀하고 소중한 둘째 이엘이가 태어났습니다. 어디서든 사랑받고 존중받는 아이로 잘 키우겠습니다. 그리고 사랑스러운 큰아들 하준아. 동생을 챙기는 모습에 엄마아빠는 너무나 큰  감동이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