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ORMANCE #EXHIBITION #LECTURE
이달의 공연, 전시를 소개합니다.
공연 춘천시립교향악단 2024 신년음악회
아름다운 음악으로 춘천시민의 새해 첫 문을 열어온 춘천시립교향악단이 바이올리니스트 백주영과 함께 2024년의 희망을 연주 합니다. 신년을 맞아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슈트라우스 2세의 오페레타 <박쥐> 서곡]을 시작으로 한국 음악가들의 국제 콩쿠르 연패 신드롬의 ‘원조’인 바이올리니스트 백주영의 연주로 [멘델스존의 바이올린 협 주곡 마단조, 작품 64]를 선보입니다. 강렬하고 웅장한 선율로 마음을 사로잡을 [드보르작의 신세계로부터]를 감상하시며 올해 자신만의 신세계를 발견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출연: 춘천시립교향악단(지휘 송유진), 바이올리니스트 백주영
-관람연령: 7세 이상(초등학생부터)
일시 1.11.(목) 19시30분
문의 259-5879
장소 춘천문화예술회관
공연 New Team New Brass
더 루트톤 브라스밴드는 관악의 도시 춘천의 명성을 다시 일으키자는 뜻에 공감한 30여 명의 젊은 음악가들이 모여 설립한 연주단체입니다. 이번 연주에서는 새해의 밝은 기운을 전하는 곡 “Summon The Heroes”로 그 첫 시작을 알리며 브라스밴드 버전으로 편곡 된 베르디의 오페라 나부코의 서곡 등 금관 악기만의 화려함과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채워집니다. 브라스밴드만의 웅장하고 화려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연주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출연: Root Tone Brass Band
*협연: Bass Trombone 이민환, Alto Saxophone 김효상
일시 1.20(토) 18시
문의 010-3398-6490
장소 춘천문화예술회관
공연 빈 소년 합창단 공연 신년음악회
“전 세계가 행복하기를 언제나 소망합니다. 그리고 이 땅에 평화가 영원하기를 노래합니다.” 춘천문화재단이 세계 최고의 소년합창단 중 하나로 꼽히는 ‘빈 소년 합창단’이 신년음악회로 새해의 첫 시작을 알립니다. 주요 레퍼토리인 오스트리아 전통음악, 각 나라의 전통 음악 그리고 교회음악을 비롯하여 공연의 대미를 장식하며 신년인사를 전할 예정입니다.
*출연: 지휘 지미 치앙(Jimmy Chiang), 빈 소년 합창단
*관람연령: 7세 이상(초등학생부터)
*관람료: : VIP석 5만원, R석 4만원, S석 2만원, A석 1만원, B석 1천원
일시 1.27.(토) 17시
문의 259-5822~4
장소 춘천문화예술회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