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10일 아들을 논산훈련소에 입소시켰습니다. 대견하고 마음 구석엔 잘 해낼 수 있을까 라는 근심 걱정이 앞섰습니다. 논산훈련소 운동장 집합 명령과 부모님은 귀가하시라는 방송이 나오고, 자꾸 뒤돌아보며 걸어가는 아들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나도 모르게 눈물을 흘렸습니다. 아들아! 힘들어도 조금만 참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자. 사랑한다.
- 박이희
올해 95번째 생신을 맞으신 장모님을 소개합니다. 고향은 함경남도 함흥이신데 피난 내려 오신 후 온갖 고생을 다하셨다고 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아직 정정하셔서 걷기 운동을 많이 하시고 특히 충열탑 산책을 매우 좋아하십니다. 앞으로도 자식들 곁에 오래도록 함께 계시기를 바래봅니다.
- 김근성
코로나로 인해 4년만에 춘천 호반체육관에서 열린 한국창의코딩대회에 참가한 우리 아들 현우야 ~ 대회 준비도 열심히 하고 대회 당일도 끝까지 도전해서 루키챌린지 부문 3위를 차지하다니 너무 자랑스러워~ 앞으로도 항상 도전하고 건강한 어린이로 성장하길 바란다!
- 김효경
코로나 이후 80세가 지나면서 부쩍 약해진 모습이 걱정스럽지만 이번 생신 때 작은 이벤트에도 밝게 웃으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하게 저희 곁에 오래 계셔주세요. 사랑합니다 엄마~
- 오현주
소중한 나의 큰딸 나윤아! 나윤이도 아직 어린데 동생에게 질투도 안하고 동생 돌봐주고 예뻐해주고 잘 챙겨줘서 고마워~ 지금처럼 나윤이가 동생 때문에 속상한일 생기지 않도록 엄마 아빠가 많이 노력할게! 앞으로도 나윤 나은 엄마 아빠 모두 예쁘고 재미있는 추억 많이 만들자~ 생일 축하하고 사랑해!
- 이지윤
귀여운 동글이 둘째 연재가 태어났어요❤ 연재야, 엄마, 아빠한테 와줘서 너무 감사해! 항상 건강하고, 용감한 사람으로 성장하길! 사랑한다.
- 이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