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CONTENTS
봄내 소식지에서 소개하는 춘천 오리지널 콘텐츠! 무미건조한 하루의 끝을 싱긋거리게 만드는 영상을 모아 소개합니다. ☺
2층기차 춘천 여행 대한민국 구석구석 [일상이 여행이다]
개그맨 김영철의 춘천 여행 콘텐츠. ITX 열차를 타고 춘천에 온 김영철이 관광지를 방문하고 밥을 먹는 일상을 브이로그 형태로 담았다. 관광 지도를 살피면서부터 춘천 명동, 스카이워크에서 만나는 춘천사람들과의 유쾌한 대화가 재밌고 특히 우연히 만난 춘천도시공사 직원들이 추천하는 여행 코스와 의도치 않게 일어나는 반전 포인트가 볼 만 하다.
채널명: 김영철 투머치TV
#여행브이로그 #춘천여행 #영진아!!!
[이걸 죽여 살려] EP 01 좋소 대표가 신입PD의 콘텐츠에 킹받았다
춘천의 콘텐츠 스튜디오 ‘안녕하는사이’에서 만드는 유튜브 콘텐츠. <이걸 죽여 살려>는 안녕사의 신입PD 우노의 첫 연출 시리즈작이다. 4명의 콘텐츠 PD가 각각 유튜브 아이디어를 내고, 영상을 계속 만들지 말지 결정하는 콘텐츠다. 상상마당 잔디밭에 앉아 자유롭게 회의하며 80년대생, 90년대생, 00년대생으로서 주고받는 대화가 시청 포인트!
연출을 맡은 우노의 MZ세대 다운 거침없는 편집과 중간중간 나오는 롤 플레잉 게임을 패러디한 애니메이션을 보는 재미가 있다. 아이디어 회의에서 그치지 않고 대중들의 반응을 살펴보기 위해 콘텐츠 시뮬레이션까지 진행해본다. 영상을 본 후 댓글로 PD들의 아이디어 회의에 참여해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포인트일 듯 하다.
채널명: 콘텐츠스튜디오 안녕하는사이
#콘텐츠회의 #시뮬레이션콘텐츠 #안녕사
[세 가지 색: 블랙] 김민지, 김영훈 작가
<세 가지 색: 블랙> 전시에 참여한 김민지 작가와 김영훈 작가의 인터뷰 영상이다. 작품을 만들기까지의 감정 변화나 표현하고 싶었던 이야기, 전시를 통해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들을 수 있다. 작가의 화법을 통해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기회다. 개나리미술관의 2023년 기획 전시 <세 가지 색>은 급변하는 세상 속에서 인간 존재의 의미를 세 가지 색으로 묻는다. 첫 번째 시리즈 ‘블랙’은 개인의 외로움과 내면의 사유를, 7월에 열리는 ‘레드’는 사회와의 불화를 겪는 유약한 존재의 문제를, 8월에 열리는 ‘그린’은 인간 너머의 다양한 존재와 공존하는 삶의 형태를 지향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채널명: 개나리미술관
#김민지작가 #김영훈작가 #전시아카이빙